Directions to venue (Korean)

후쿠오카에서

후쿠오카부터 쿠루메까지 가는 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쿠루메까지 가는 두 가지 방법은 하카타에서 가는 방법과 텐진역으로부터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카타 역에서JR쿠루메 역(久留米駅)에 오는 경우

만약 후쿠오카 국제 공항으로부터 온다면, 하카타 역에서 지하철을 탑니다.

만약 신칸센을 이용한다면, 당신은 하카타 역에 도착하자마자 신칸센의 신카고시마 본선으로 갈아 타서, 쿠루메 역까지 갑니다. JR신쿠루메역에 도착하면, 큐다이선으로 갈아 탑니다. 5분정도면 JR쿠루메 대학 앞에 도착합니다. 지하철에서 내려 3분 정도 걸으면 쿠루메 대학에 도착합니다. 만약 쿠루메역으로부터 버스로 간다면, 당신은 신애 여학원행의 셈본스기, 타케노코, 서쪽방면을 경유해 가는 버스를 타, 아사즈마나 쿠루메 다이가쿠마에에서 내립니다. 내리면 바로  쿠루메 대학이 보입니다. 택시로도  갈 수도 있습니다.
-텐진(天神)으로부터

만약 당신이 니시테츠 쿠루메역 부근에 체재한다면, 당신은 최초로 도착하고 싶겠지요. 니시테츠 쿠루메역은 니시테츠 텐진역까지 갈 수 있습니다. 니시테츠 텐진역으로부터 쿠루메 대학까지 가고자 간다면 우선, 니시테츠 오오무타선의 오오무타행의 버스를 타 니시테츠  쿠루메역에서 30분 , 하나바타행이라면 40분 걸립니다.
버스로 니시테츠 쿠루메역에서 내리고, 당신은 신아이 여학원역행의 셈본스기, 타케노코 또는 서쪽방면의 단지를 경유해 가는 버스를 타서, 아사즈마 또는 쿠루메 대학 앞 정거장 에서 내립니다. 정거장에 내리면 쿠루메 대학이 곧 보입니다.
하카타로부터 쿠루메 오오마에(JR) 45분

JR쿠루메 역으로부터 쿠루메 오오마에까지 9분 220엔

니시테츠 쿠루메 역으로부터 쿠루메 오마에서 2.5km
-니시테츠 쿠루메 역에서

만약 니시테츠 쿠루메 역에서 버스를 탄다면, 신아이 여학원역행의 셈본스기, 다케노코 또는 서쪽방면단지를 경유하는 버스를 타, 아사즈마 또는 쿠루메 다이가쿠마에에서 내립니다. 정거장에 내리면 쿠루메 대학이 보입니다. 택시로도 갈 수 있습니다.

-니시테츠 쿠루메(西鉄久留米) 역에서

만약 니시테츠 쿠루메 역에서 버스를 탄다면, 당신은 신아이 여학원행의 셈본스기, 타케노코, 또는 서쪽방면단지를 경유하는 버스를 타, 아사즈마 또는 쿠루메 대학 앞 에서 내립니다. 정거장에서 쿠루메 대학이 바로 보입니다. 택시로도 갈 수도 있습니다.
-JR쿠루메 오마에역에서

JR쿠루메 오마에역에서 쿠루메 대학까지는 걸어서 3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JR쿠루메역에서

큐다이선의 전철을 타, JR쿠루메 오마에역까지 5분에 도착합니다.

도착하면 역에서 내려 걸어 3분에 쿠루메 대학까지 도착합니다.

만약 JR쿠루메 역에서 버스를 탄다면 당신은 신아이 여학원 행의 셈본스기, 죽순(竹の子) 또는 서쪽방면단지를 경유하는 버스를 타, 아사즈마 또는 쿠루메 대학 앞에서 내립니다. 정거장에서  쿠루메 대학이 곧 보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